howdays

JIN's Lab

Uncategorized

The Recent Post

술먹고 적어보는 글

요즘 어떻게 살건 지에 대해 고민이 많다. 22살이긴한데,, 성격상 사실 미래 계획를 엄청 빨리 세우는 편이라..
나의 큰 고민은 원래는 해킹/보안으로 누구나 이름을 아는 해커가 되고 싶었던 것이 나의 꿈이었다면 이것이 사라졌다는 것에 있다. 솔직히 포기하는 건 아니고 아런말 하면 좀 그렇지만 노력하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. 근데 그 삶의 목표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없어진 거에 요즘 하루하루 현타가 좀 많이 온다. 지금은 할 줄아는게 해킹밖에 없고 이게 제일 자신이 있기 때문에 해킹을 하고 있다. 컴퓨터 외에 내가 흥미가 있는 것이 없던게 나의 큰 단점이다. 그러면 컴퓨터(해킹)이 아니면 무엇을 해야하지? 것이 나의 현타 포인트다. 또한, 꿈 없이 물 흘러가 듯 사는 것이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것이다.
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조용한 곳에서 소수의 사람들과 술과 음식을 먹으면서 다양한 주제로 소통하면서 사람들의 다양한 인생 사는 얘기를 듣고 맞장구 쳐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 된 꿈을 생각하면서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도 있으며 이러한 꿈이 내일, 내년 혹은 10년 뒤에 바뀔 지는 미지수이다.
ㄴㅗ홍철이 어디였더나 말한 걸 봤는데 좋아하는 것과 해야하는 것에 갈림길에 있을 때 좋아하는 것으로 진~짜 열심히 살 자신이 있다면 그렇게 하라고 했는데 매우 고무적인 말로 다가왔다.
확실한 것은, 해킹은 지금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~!
그래서! 나의 목표는 해킹으로 돈을 많~이 벌어서 해킹을 취미로하는 것이 내 꿈이며 컴퓨터와 무관한 인생을 살고 싶다! 끄읕!

더 자세한 얘기는 조용한 술자리에서~

Leave a Reply